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2018학년도 2학기 복학 신청기간 및 절차 안내 에 대한 상세정보
2018학년도 2학기 복학 신청기간 및 절차 안내
작성자 전기과 등록일 2018.07.05
                                           2018학년도 2학기 복학 신청기간 및 절차 안내



 
2018학년도 2학기 복학 신청기간 및 절차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신청기간 내복학신청 및 등록을 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 7.23(월) ~ 8.10(금)
 

2. 복학절차     * 준비물 : 본인 신분증
구분 복학절차
    광주
  캠퍼스
 ① 복학원 수령 ----------------------------------교무입학처

 ② 학과장 상담 및 복학원 작성 ------------------- 소속 학과실(062)520-5083
 
 ③ 복학원 제출 ----------------------------------교무입학처

 ④ 등록금 고지서 출력 안내-----------------------사무처
 
 ⑤ 복학학기 등록금 납부--------------------------국민은행, 광주은행 및 농협 전지점

 ※ 복학 상담 및 문의 : (062) 520-5034


3. 등록기간 : 8.13(월) ~ 8.17(금) 16:00

※ 휴학기간이 종료됨에도 불구하고 정해진 기간 내복학이나 재휴학을 하지 않을 경우 학칙에 의거하여 제적될 수
    있음
 
 
4. 개 강(2018-2학기) : 8.27(월)

개강 전 해당 학과 홈페이지 또는 학과 사무실에서 시간표교재목록확인하여 수업에 차질 없도록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