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학년도 등록금 납부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납부 대상 : 수시(1,2차)예치자, 정시1차 합격자
2. 납부 기간 : 2015. 1. 26(월) 09:00 ~ 28(수) 16:00
3. 납부 방법 : 우리대학 홈페이지에서 등록금 고지서 출력(조회) 후 본인명의의 가상계좌로 이체
※ 등록금 고지서는 1.21(수) 12:00부터 출력 가능합니다.
※ 등록금 고지서 출력 일시 변경 안내
기존 : 2015. 1. 21(수) 09:00부터 ▸ 변경 : 2015. 1. 21(수) 12:00부터
4. 학자금대출로 납부할 학생은 ' 2015학년도 1학기 신입생 학자금대출 신청 안내' 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 납부 기간 내에 ‘대출실행’을 하지 않을 경우, 먼저 등록금을 납부하고 추후 ‘대출실행'을 하여
본인통장으로 등록금을 받아야 합니다.
5. 등록금 납부 기간에 등록하지 않으면, 등록포기자로 간주하며 예비순위에 따라 합격자를 발표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