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2017-2학기 복학 신청기간 및 절차 안내에 대한 상세정보
2017-2학기 복학 신청기간 및 절차 안내
작성자 호텔조리학부 등록일 2017.07.31
2017학년도 2학기 복학 신청기간 및 절차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신청기간 내에 복학신청 및 등록을 하시기바랍니다.

 1. 신청기간 : 7.24(월) ~ 8.11(금) 2. 복학절차     * 준비물 : 본인 신분증

구분 복학절차
 광주 캠퍼스  ① 복학원 수령 ----------------------------------교무입학처
 ② 학과장 상담 및 복학원 작성 ------------------- 소속 학과실 
 ③ 복학원 제출 ----------------------------------교무입학처
 ④ 등록금 고지서 출력 안내-----------------------사무처
  ⑤ 복학학기 등록금 납부--------------------------국민은행, 광주은행 및 농협 전지점
 ※ 복학 상담 및 문의 : (062) 520-5034
 파주 캠퍼스  ① 복학원 수령 ----------------------------------교무입학처 
② 학과장 상담 및 복학원 작성 ------------------- 소속 학과실 
 ③ 복학원 제출 ----------------------------------교무입학처 
④ 등록금 고지서 출력 안내-----------------------기획행정처 
 ⑤ 복학학기 등록금 납부--------------------------농협, 국민은행 우리은행 전지점 
※ 복학 상담 및 문의: (031) 930-9528
 3. 등록기간 : 8.21(월) ~ 8.25(금) 16:00
※ 휴학기간이 종료됨에도 불구하고 정해진 기간 내에 복학이나 재휴학을 하지 않을 경우 학칙에 의거하여 제적될 수    있음  
4. 개 강(2017-2학기) : 8.28일(월


)※ 개강 전 해당 학과 홈페이지 또는 학과 사무실에서 시간표와 교재목록을 확인하여 수업에 차질 없도록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