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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동계 계절수업 신청 안내에 대한 상세정보
2017-동계 계절수업 신청 안내
작성자 호텔조리학부 등록일 2017.12.26
2017-동계 계절수업 신청 안내

1. 일정
가. 수강신청: 12.22(금) ~ 26(화) 15:00
나. 수업료 납부: 12.27(수) ~ 28(목) 15:00
     * 납부방법: 학생이 학교계좌로 이체 납부
다. 계절수업: 18.1.2(화) ~ 22(월)

2. 절차
가. 수강신청: 12.22(금) ~ 26(화) 15:00

①수강신청 접수처 ▸각 학(부)과 사무실(계절수업수강신청서 비치)
②수강신청대상 교과목 ▸C+ 이하로 취득한 교과목
*단, 졸업학점 취득 등 부득이한 사유로 개설이 필요한학생은 수강신청 후 총장의승인을 얻어 수강 가능
③신청학점 ▸6학점 이내
④개설가능 최저 학생수
   (교과목 당)
▸5명 이상
⑤계절수업 신청(수강)취소시 ▸계절수업 수강취소원 작성 → 교무입학처 제출
- 수업료 환불: 계절수업 개강 전일(12.29.금.17:00)까지수강취소원을 제출한 경우에 한하여 환불(전액) 가능하며, 개강일부터는 환불 불가

나. 수업료납부:12.27(수) ~ 28(목) 15:00
    ▸12.27(수) 오전 10시에 홈페이지 공지사항 개설예정 교과목 확인 후 계좌이체
      * 개설예정 교과목 신청학생에게 문자통보 예정(계좌번호 안내함)

다. 개설 교과목 공지: 12.27(수) 오전 10시
      *대학 홈페이지 공지사항

라. 계절수업: 18.1.2(화) ~ 22(월)

마. 성적열람 및 정정: 18.1.24(수) ~ 1.25(목)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