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항공뉴스] 대한항공, 글로벌 고객만족도 19년 연속 1위… 기내식 등 차별화 서비스 인정에 대한 상세정보
[항공뉴스] 대한항공, 글로벌 고객만족도 19년 연속 1위… 기내식 등 차별화 서비스 인정
작성자 항공호텔관광과 등록일 2023.06.21

대한항공이 19년 연속 글로벌 고객만족도 1위에 올랐다.


20일 대한항공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글로벌경영협회(GMA)주관 '2023년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 우수기업'

시상식에서 항공여객운송서비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



- 머니S 기사 내용 中 -





[하단링크 참고]

https://www.moneys.co.kr/news/mwView.php?no=2023062011102496378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