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캠퍼스] 계절수업 신청 안내
1. 일정
가. 수강신청: 7.3(월) ~ 7.5(수) 12:00
나. 수업료 납부: 7.5(수) 18:00 ~ 7.7(금) 12:00 * 납부방법: 학생이 학교계좌로 이체 납부
다. 계절수업: 7.10(월) ~ 7.28(금)
2. 절차
가. 수강신청: 7.3(월) ~ 7.5(수) 12:00
①수강신청 접수처 |
▸각 학과실(계절수업 수강신청서 작성) |
②수강신청대상 교과목 |
▸C+ 이하로 취득한 교과목 |
③신청학점 |
▸6학점 이내 |
④개설가능 최저 학생수 (교과목 당) |
▸5명 이상 |
⑤계절수업 신청(수강)취소시 |
▸계절수업 수강취소원 작성 → 교무입학처 제출
- 수업료 환불: 계절수업 개강 전일(7.7.금.17:00)까지
수강취소원을 제출한 경우에 한하여 환불(전액) 가능하며, 개강일부터는 환불 불가 |
나. 수업료 납부: 7.5(수) 18:00 ~ 7.7(금) 12:00
▸7.5(수) 오후 18시에 홈페이지 공지사항 개설예정 교과목 확인 후 계좌이체
* 개설예정 교과목 신청학생에게 문자통보 예정(계좌번호 안내함)
- 이론과목: 5만원/학점당 - 실습과목 또는 이론 및 실습과목: 6만원/학점당
다. 개설 교과목 공지: 7.7(금) 오후 3시
라. 계절수업: 7.10(월) ~ 7.28(금)
마. 성적열람 및 정정: 7.31(월) ~ 8.1(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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