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일정
가. 수강신청: 12.22(금)~26(화) 15:00
나. 수업료 납부: 12.27(수)~28(목) 15:00
* 납부방법: 학생이 학교계좌로 이체 납부
다. 계절수업: 2018. 1. 2.(화)~22(월)
2. 절차
가. 수강신청: 12.22(금)~26(화) 15:00
① 수장신청 접수처: 각 학(부)과 사무실(계절수업 수강신청서 비치)
② 수강신청 대상과목: C+ 이하로 취득한 교과목
*단, 졸업학점 취득 등 부득이한 사유로 개설이 필요한 학생은 수강신청 후 총장의 승인을 얻어 수강 가능
③ 신청학점: 6학점 이내
④ 개설가능 최저 학생수(교과목 당): 5명 이상
⑤ 계절수업 신청(수강) 취소시: 계절수업 수강취소원 작성 -> 교무입학처 제출
- 수업료 환불: 계절수업 개강 전일(12.29 금, 17:00)까지 수강신청취소원을 제출한 경우에 한하여
환불(전액) 가능하며, 개강일 부터는 환불 불가
나. 수업료 납부: 12.27(수)~28(목) 15:00
12.27(수) 오전 10시에 홈페이지 공지사항 개설예정 교과목 확인 후 계좌이체
* 계설예정 교과목 신청학생에게 문자통보 예정(계좌번호 안내함)
다. 개설 교과목 공지: 12:27(수) 오전 10시
* 대학 홈페이지 공지사항
라. 계절수업: 2018. 1. 2.(화)~22(월)
마. 성적열람 및 정정: 2018. 1. 24(수)~25(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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