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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출결시스템 엡(App)설치 안내에 대한 상세정보
전자출결시스템 엡(App)설치 안내
작성자 사회복지과 등록일 2017.02.27
전자출결관리시스템 앱 설치 안내

 
2017학년도부터 출석체크는 전자출결관리시스템을 이용하여 실시됩니다.
 
전자출결시스템은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교수자와 학생간 출결체크를 할 수 있게 지원하는 방식입니다.
 
학생들은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아래 방법을 통해 앱을 설치하여야 출석체크를 하실 수 있으니,

반드시 출석앱을 다운받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전자출결시시템 비밀번호 안내**

   - 비밀번호는 학사프로그램(성적조회)와 동일함

   - 비밀번호 분실 또는 로그인이 안될 경우
     :  전자출결 앱 비밀번호 초기화 : 학사지원시스템 로그인 실패(연속 3회) 시 비밀번호 자동 초기화
        (최초 초기화 비밀번호 : 주민번호 뒷자리), 비밀번호 초기화 후 1일 경과 후 반영되므로 다음날
        부터 로그인 가능하십니다.


 
1. 안드로이드 폰
 
① Play 스토어”에서 “서영대학교 또는 서영대학교 전자출결”검색하여 앱 설치

②출결관리 앱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하여 앱 설치 : http://webroll.seoyeong.ac.kr/app/
 
  2가지 방법 중 1가지 선택해 설치

 
2. 아이폰
 
 출결관리 앱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하여 앱 설치 : http://webroll.seoyeong.ac.kr/app/

*보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파일을 다운받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출결은 3월2일(목) 개강일부터 실시됩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