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출결관리시스템 앱 설치 안내
2017학년도부터 출석체크는 전자출결관리시스템을 이용하여 실시됩니다.
전자출결시스템은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교수자와 학생간 출결체크를 할 수 있게 지원하는 방식입니다.
학생들은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아래 방법을 통해 앱을 설치하여야 출석체크를 하실 수 있으니,
반드시 출석앱을 다운받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전자출결시시템 비밀번호 안내**
- 비밀번호는 학사프로그램(성적조회)와 동일함
- 비밀번호 분실 또는 로그인이 안될 경우
: 전자출결 앱 비밀번호 초기화 : 학사지원시스템 로그인 실패(연속 3회) 시 비밀번호 자동 초기화
(최초 초기화 비밀번호 : 주민번호 뒷자리), 비밀번호 초기화 후 1일 경과 후 반영되므로 다음날
부터 로그인 가능하십니다.
1. 안드로이드 폰
① Play 스토어”에서 “서영대학교 또는 서영대학교 전자출결”검색하여 앱 설치
②출결관리 앱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하여 앱 설치 : http://webroll.seoyeong.ac.kr/app/
2가지 방법 중 1가지 선택해 설치
2. 아이폰
출결관리 앱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하여 앱 설치 : http://webroll.seoyeong.ac.kr/app/
*보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파일을 다운받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출결은 3월2일(목) 개강일부터 실시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