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항공뉴스] 아시아나항공, 인천-뉴욕 노선 운항 하루 2회로 확대에 대한 상세정보
[항공뉴스] 아시아나항공, 인천-뉴욕 노선 운항 하루 2회로 확대
작성자 항공비서과 등록일 2019.08.19

. 

[사진=아시아나항공]


인더뉴스 박경보 기자ㅣ

아시아나항공은 현재 오전에만 1차례 운항하는 인천-뉴욕 노선을 11월 24일부터 2회로 확대한다고 16일 밝혔다.

 

오후 9시 50분에 출발하는 항공편이 추가되면서 일과를 마치고 곧장 뉴욕으로 떠날 수 있게 됐다.


아시아나항공이 뉴욕 노선 운항을 늘린 건 미주로 여행하는 고객들의 스케줄 선택권을 확대하기 위해서다.


특히 뉴욕 노선에 최신예 A350 항공기를 투입해 장거리 노선 여행객들의 편의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뉴욕 노선 증편을 기념해 특별 행사를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아시아나항공은 오는 19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인천-뉴욕 노선 항공권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뉴욕 투어버스 더 라이드, 원월드 전망대, 엠파이어 아울렛 등의 이용권을 할인해 줄 계획이다.


뉴욕 투어버스 더 라이드를 예약하는 고객들은 공식 판매가보다 약 50% 저렴한 특별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뉴욕에서 가장 높은 빌딩인 원월드트레이드센터 전망대 입장권을 사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 할인 코드가 제공된다.


아울러 엠파이어 아울렛에서 사용 가능한 25달러 상당의 쇼핑 쿠폰 북도 무료 제공된다.



*출처=인더뉴스

 

첨부파일